일본 북동부의 전원관광도시이자 골프투어 성지로 자리한 이바라키현 소재 이바라키공항이 공항 정기편 이용객을 대상으로 ‘이바라키공항×북관동 쿠폰 캠페인’을 오는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바라키공항 국내외 도착편 이용객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 캠페인 스페셜 사이트에 접속 후, 이바라키현, 토치기현, 군마현의 각 지역별로 마련된 전자쿠폰을 제시하면, 할인 및 추가특전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전자쿠폰 제시 시 반드시 이바라키공항 도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항공권을 지참해야 한다.
혜택도 풍성하다. 이바라키현 아미 프레미엄 아울렛에서는 스페셜 쿠폰북을, 이바라키현 관광명소로 손꼽히는 국영 히타치 해변공원 내 유원지인 플레이저 가든에서는 1일 프리패스 할인(4,400엔→3,700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토치기현에서는 인기 테마파크인 EDO WONDERLAND 닛코 에도무라 1일권(통행어음) 할인혜택(5,800엔→5,500엔)을, 군마현에서는 전통장식인 다루마 체험&판매시설인 ‘다이몬야’에서 상품 구매 시 구매자 이름 표기 등의 특전을 제공하며, 이바라키공항 내 레스토랑 등의 편의시설에서도 이용 가능한 쿠폰을 통해 식사 및 쇼핑 시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다.
쿠폰 캠페인 상세내용 및 쿠폰 다운로드는 스페셜 사이트(https://coupon.ibaraki-airport.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