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세쓰산 국립공원 내 산악명소로 자리한 소운쿄온천 소재 소운쿄관광호텔(層雲峡観光ホテル)이 최대 성수기인 가을시즌을 앞두고 조기예약 25% 할인 플랜을 선보인다. 호텔 공식사이트(https://sounkyo-kankou.co.jp/) 한정으로 제공하는 조기예약 플랜은 숙박일 기준 60일 전까지 예약 시,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플랜 내에는 본관 또는 별관의 객실 1박과 조식 및 석식이 모두 포함되며, 특히 석식은 지난 2021년 11월 리뉴얼한 라이브 키친 스타일의 프리미엄 뷔페로 제공되어 다양한 홋카이도산 미식까지 맛볼 수 있다. 금액은 25% 할인 적용 시 1인 기준 최저 7,837엔대부터 가능하다.
노천탕도 명물로, 소운쿄관광호텔 내에 2015년 신규 오픈한 협곡대노천탕 우타리(宇旅璃)는 약 200평 규모의 부지에 소운쿄의 대자연과 조화된 암석으로 마감한 노천탕이 자리하고, 우타리 전용 의복을 착용하면 남녀혼욕으로도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특히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소운쿄관광호텔이 자리한 소운쿄온천은 다이세츠산 국립공원의 압도적인 산악절경과 가을 단풍을 즐길 수 있는 홋카이도 내 인기 온천관광지로, 주변으로 소운쿄 구로다케 로프웨이 등 인기 관광지도 산재해 사계절 목적지로 인기인 지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