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모닝세트를 아시나요?
나고야에는 커피(음료) 값을 내면 '토스트'나 '삶은 달걀'을 무료로 제공하는
'모닝'이라는 독특한 서비스가 예전부터 이어져오고 있는데요.
나고야시에서 나고야를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선착순 1000명)에게
나고야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무료 모닝 쿠폰을 제공한다고 해요!
달걀샌드위치, 팥소 토스트, 철판오구라토스트, 치즈케익, 철판나폴리탄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니 나고야를 방문하신다면 쿠폰을 꼭 발급받으세요!
쿠폰을 얻는 방법은요!:
1. 나고야 국제공항 출발/도착 항공권과 여권을 '오아시스21 ⓘ센터' 또는
'가나야마 관광 안내소'에 보여주면 비밀번호를 받을 수 있어요!
2. 아래 링크(웹사이트)에 들어가 가고 싶은 카페를 클릭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쿠폰 발급 완료!
3. 해당 카페에 가서 쿠폰을 보여주면 무료로 모닝세트를 먹을 수 있어요!
카페 쿠폰 링크: https://nagoyacentraircp.com/
나고야시 더 둘러보기) 오스상점가
없는 거 빼고 다 있어요!
상점만 1,200개!: 오스상점가는 일본에서 가장 활기 있는 상점가 중 하나예요! 옷, 가전제품, 카페, 소품샵 등 오스상점가에는 1,200여 개의 상점이 모여 있어, 없는 거 빼고 다 있다는 만물상점으로 불려요.
일 년 내내 축제를 해요!:상점과 사람이 많다 보니 오스상점가에서는 일 년 내내 다양한 축제가 열려요. 입춘 전날에는 보물선 행렬이 진행되고요. 8월에는 오스 여름 축제와 세계 코스프레 대회가 열려요. 또 10월에는 예술가, 곡예사 등이 모여 길거리 예능 축제(오스 다이도 쵸닌)를 열기도 한답니다.
당연히 먹을 것도 많아요!:맛집도 많고, 일 년 내내 축제가 열린다면 당연히 먹을 것도 빼놓을 수 없겠죠? 나고야 샌드위치, 오코노미야끼, 오니기리, 화과자, 일본 붕어빵 등의 일본 음식부터 케밥, 브라질 음식, 버블티 등 세계 각국의 음식점도 오스상점가에 모여 있어요! 오스 상점에 들린다면 소품샵과 맛집들은 꼭 잊지 말고 가보기로 해요!
가는 길:오스칸논역 앞
*이 기사는 일본관광신문에서 발행하는 일본 여행 뉴스레터 '여행, 어디로 갈까?'에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여행, 어디로 갈까?'를 구독하시면 격주 일본 여행 소식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