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북단 홋카이도 후라노에 스키와 온천, 사우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신규 호텔 노조 호텔 후라노 (Nozo Hotel Furano) 가 12월 19일 새롭게 오픈한다.
노조 호텔 후라노는 일본 최고의 겨울 여행지로 잘 알려진 홋카이도 후라노에 위치한 리조트 호텔로 78개의 세련되면서도 아늑한 객실을 갖췄다.
특히, 동계 스포츠 애호가들 사이에서 유명한 후라노 스키장까지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우수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삿포로에서는 JR열차를 이용해 약 1시간 20분 대, 홋카이도 제 2관문인 아사히카와공항에서는 차로 1시간 걸리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 쉽게 오갈 수 있다.
노조 호텔 후라노 객실은 전체적으로 밝은 목재 톤에 차분한 회색의 돌 바닥, 블루 톤의 욕실로 꾸며져 있다. 슈페리어와 디럭스 룸은 2인 투숙이 가능하며, 패밀리 룸과 주니어 스위트 룸은 2인 이상 투숙이 가능하다. 일부 룸에는 프라이빗 온수 욕조가 구비되어 있다.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어줄 스파 또한 호텔에 위치해 있다. 스파는 성별에 따라 두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실내 스파와 노천 스파를 모두 즐길 수 있다. 호텔 내 위치한 온천탕과 사우나는 홋카이도의 추운 겨울 날씨에 얼어붙은 몸을 녹이기에 제격이다.
노조 호텔 후라노 내 위치한 시라카바 레스토랑에서는 서양/일본식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점심 메뉴는 좀 더 다양하다. 피자, 샌드위치부터 스시, 지역 특산품까지 폭넓은 메뉴를 자랑한다. 저녁 메뉴로는 프렌치 퓨전 요리, 홋카이도산 해산물 요리와 테판야키 등을 선보인다. 야외 테라스가 있어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 분위기를 만끽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노조 호텔이 위치한 후라노는 세계적인 겨울 스키 여행 목적지로서는 물론, 한 여름의 라벤다를 필두로한 꽃의 성지로 유명하며, 주변으로 비에이 등의 명소들도 산재해 있다.
한편, 노조 호텔 후라노 (Nozo Hotel Furano)은 오픈을 기념해 2023년 12월 19일부터 2024년 9월 30일까지 3박 연속 투숙 예약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박 연속 투숙을 예약한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투숙 시 정가 대비 2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 https://nozoho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