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 프론트 오사카에 설치 예정인 회전목마형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Joyful-Go-Round Tree’
2023년 11월 6일 -- 일본 오사카의 상업중심지 우메다의 JR오사카역 북측에 자리한 초대형 상업시설 그랑 프론트 오사카(GRAND FRONT OSAKA)가 다가올 크리스마스 시즌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이벤트 ‘GRAND WISH CHRISTMAS 2023 - Joyful Winter’를 개최한다.
11월 9일부터 12월 25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그랑 프론트 오사카의 오픈 1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비전인 ‘창조하다, 함께’라는 주제 아래 회전목마를 형상화한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23만개의 LED 일루미네이션이 등장해 오사카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화려하고 판타지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북돋을 예정이다.
‘GRAND WISH CHRISTMAS 2023 - Joyful Winter’의 가장 큰 볼거리인 회전목마형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는 그랑 프론트 오사카 북관 1층 널리지 플라자에서 공개된다. ‘Joyful-Go-Round Tree’로 명명된 약 12미터 높이의 크리스마스 트리로, 아름다운 회전목마를 둘러싸고 장식 가득한 크리스마트 트리와 함께 회전목마의 지붕 위로도 대형 트리가 설치된다. 회전목마 내부로는 순록 조형물과 아름다운 일루미네이션까지 곁들여져 환상적인 비주얼을 선사할 예정이다.
회전목마형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하는 라이팅쇼도 개최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오후 4시부터(토/일/공휴일은 오후 3시부터) 밤 12시까지 환상적인 조명과 크리스마스 캐럴이 더해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그랑 프론트 오사카를 찾은 연인과 가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랑 프론트 오사카 앞 JR오사카역 우메키타광장에서는 일루미네이션 이벤트인 ‘Champagne Gold Illumination’이 펼쳐진다. 매일 오후 5시부터 밤 12시까지 72그루의 가로수에 약 23만개의 LED 전구를 장식해 점등할 예정으로, 따스한 샴페인 골드 색감의 일루미네이션이 그랑 프론트 오사카와 JR우메다역 일대를 아름답게 수놓을 예정이다. 점등 기간은 11월 9일부터 2024년 2월 29일까지다.
그랑 프론트 오사카 외에 한큐한신부동산 계열 주요 상업시설에서도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이어진다.
▲오사카 우메다 트윈타워스 노스의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 ‘Cosmic Feather - 기도의 날개’
먼저 오사카 우메다 트윈타워스 노스(Osaka Umeda Twin Towers North)에서는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 ‘Cosmic Feather - 기도의 날개’를 선보인다. 아름다운 별이 빛나는 하늘을 형상화한 공간에서 빛이 쏟아져 내리는 드라마틱한 연출을 통해 판타지한 크리스마스 기분을 선사할 예정으로, 11월 22일부터 12월 25일 매일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첫날은 오후 4시부터, 마지막 날은 오후 9시까지) 1층 콩코스 공간에서 만날 수 있다.
▲한큐3번가 북관 B2F 스테이지에 설치 예정인 크리스마트 트리 ‘SANTA’S TOY FACTORY’
여행객들의 방문이 특히 많은 한큐3번가(Hankyu Sanban Gai)와 햅 파이브(HEP FIVE)에서도 크리스마스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등장한다. 한큐3번가는 북관 B2F 스테이지에 산타클로스의 장난감 선물상자 속 세계관을 형상화한 크리스마트 트리인 ‘SANTA’S TOY FACTORY’가 12월 1일부터 12월 25일까지, 햅 파이브에는 메인 게이트 1층 인포메이션 인근 옥외에 ‘PARTY!’를 테마로 크리스마스 장식이 가득한 생목의 크리스마트 트리가 11월 10일부터 12월 25일까지 설치돼 관광객들을 맞이한다.
NU 차야마치(NU chayamachi)에는 7000여개의 전국 장식이 올려진 약 7미터 높이의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고, 트리 하단에는 따뜻한 스토브 디스플레이가 설치된 ‘Warming Tree’를 11월 20일부터 12월 25일까지 선보인다.
하비스 플라자(HERBIS PLAZA)에서는 11월 17일부터 2024년 1월 8일까지 1층 오르간 광장에 특수광원을 이용한 100색의 폭포와 새하얀 트리를 선보이는 ‘HERBIS WINTER’를, 개업 15주년을 맞이한 한큐 니시노미야 가든즈(HANKYU Nishinomiya Gardens)에서는 11월 1일부터 12월 25일까지 풍선을 통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이미지한 약 8미터 높이의 셀러브레이션 트리를 만날 수 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우메다 지역의 겨울 대표 이벤트인 ‘UMEDA MEETS HEART 2023’도 12월 1일부터 12월 25일까지 개최된다. ‘UMEDA에서 만나다. 마음을 잇다’를 테마로, 우메다 거리 곳곳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올해 처음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인 ‘HEART MARCHE’를 비롯해 방문객들의 따뜻한 메시지를 모집하는 ‘HEART COLLECT’, 거리를 따라 하트 모양의 장식과 일루미네이션이 설치되는 ‘HEART SPOT’, 그리고 스탬프를 모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HEART RALLY’ 등 잊을 수 없는 크리스마스를 우메다의 거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