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디즈니리조트가 10월 31일까지 가을시즌 대표 이벤트 ‘디즈니 핼로윈 ’을 개최한다.
도쿄디즈니랜드에서는 데이퍼레이드가 핼로윈 컨셉으로 새단장한 <스푸키 “Boo”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핼로윈 분위기 가득한 의상과 분장을 한 디즈니 캐릭터들이 퍼레이드 코스를 일주하여 기간 한정의 특별 퍼레이드를 선사한다.
인기 어트랙션 ‘헌티드맨션’에서는 팀버튼 감독의 영화 ‘크리스마스의 악몽’을 모티브로하는 스페셜 프로그램 <헌티드맨션 홀리데이 나이트메어>를 개최, 으스스한 대저택을 한층 파워업한 분위기로 완성할 예정이다.
도쿄디즈니씨에서는 메디테러니언 하버에서 1일 2회 개최되는 그리팅 이벤트가 핼로윈 스타일을 더한 <디즈니 핼러윈 그리팅>이 펼쳐진다. 호박과 과자들로 장식된 수상무대에서 핼로윈 의상을 입은 디즈니 캐릭터들의 환영인사를 받을 수 있다.
도쿄디즈니랜드와 도쿄디즈니씨 공통으로 <디즈니 캐릭터 의상 가장 이벤트>도 개최된다. 통상 중학생 이상 입장객의 경우 캐릭터 코스튬이 제한되지만, 디즈니 핼로윈 기간에 한해 누구나 캐릭터 의상을 입고 파크 입장이 가능하다. 단, 의상은 디즈니 캐릭터에 한정된다.
이밖에도 파크 곳곳이 핼로윈 한정 가랜드와 장식들로 치장되고, 핼로윈 한정 굿즈와 레스토랑 메뉴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