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골프회원권 분양 전문기업인 광장회원권거래소가 쿠마 컨트리클럽의 골프회원권을 신규 분양한다.
쿠마 컨트리클럽은 구마모토 전체 골프장 중 TOP 5에 꼽히는 명문으로, 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전통 27홀 회원제 골프장이다. 또한 1976년 일본골프선수권대회 개최지이기도 하다.
쿠마 컨트리클럽은 구마모토공항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해발 100m대 분지에 있어 동계시즌(12월~2월)에도 영상 10~15도를 유지하여 사계절 라운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쿠마 컨트리클럽 골프회원권은 쿠마 컨트리클럽에서 직접 발행하는 정식 골프회원권이며 회원입회시 쿠마 컨트리클럽을 비롯해 주변의 체리CC(18홀), 크라운CC(18홀)도 특별가로 이용할 수 있는 창립혜택을 제공한다. 총 3곳의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3곳의 골프장 거리는 각 5분, 15분사이로 매우 가까운 편이다.
쿠마 컨트리클럽 코스는 27홀 규모로, 모든 코스가 페어웨이에 전동카트 진입이 가능한 장점이 있어 노캐디여도 불편한 점이 없다.
광장회원권거래소 측은 “한국인 직원들이 상주해 있어 의사소통에도 문제가 없으며 연회비 평생 면제 및 공항 송영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고 가깝고 편안한 해외 골프회원권을 찾는 사람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