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큐한신그룹이 일본관광신문과 공동으로 오사카의 대표적인 상업시설이 밀집한 쇼핑명소 우메다의 쇼핑투어 홍보를 목적으로, 한국의 SNS유저를 대상으로 쇼핑몰 팸투어 리포터를 모집한다.
우메다 쇼핑몰 팸투어 리포터로 선정되면, 인천-오사카 간 왕복항공과 호텔 2박 숙박권에 더해, 소정의 쇼핑지원금을 제공받게 되며, 우메다 내 6개 대상 상업시설을 직접 여행하고 본인의 SNS(블로그)에 쇼핑 리포트를 올리면 된다.
신청대상은 블로그를 운영중인 한국인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일본관광신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공식 신청링크(https://forms.gle/nkHWefV3Ryyfugrz5)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되며, 한큐한신그룹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5명의 리포터단을 선정하게 된다.
응모기간은 오는 8월 4일(금)까지로, 최종 선정된 5명의 리포터단은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오사카 우메다 내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 ‘NU차야마치/NU차야마치플러스’, ‘한큐3번가’, ‘헵파이브’, ‘디아모르 오사카’, ‘하비스 플라자’ 등 6개의 한큐한신그룹의 쇼핑몰을 방문하여 자유롭게 우메다 쇼핑투어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다. 선정자 발표는 8월 18일자로 개별 통보된다.
한큐한신그룹 측은 “구매력 높은 한국인관광객을 대상으로 우메다 지역의 새로운 상업시설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우메다 권역 상업시설의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