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아즈마시야(ホテルあずまし屋)는 주식회사 쓰가루사이코 그룹이 운영하는 아오모리현 구로이시시에 자리한 콤팩트한 온천호텔이다.
아오모리현 내의 인기 온천인 구로이시온천향 내에 자리하며 이타도메온천(板留温泉)으로도 불리운다.
호텔의 규모는 전실 16실 규모(양실2실, 화실 14실)로 콤팩트하다. 지난 2017년 3월에 전실 리뉴얼오픈하였으며, 100% 천연온천의 온천수와 노천탕과 일본 감성의 식사를 즐기실 수 있어 경제적인 가격으로 아오모리현 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이다.
가장 큰 매력은 교통여건이다. 특히, 아오모리 공항으로부터 자동차로 45분 대의 편리한 접근성은 물론, 다수의 골프장과 스키장이 인접하여 아오모리현 골프 및 스키투어의 거점으로 활용하기에 편리하다. 호텔을 중심으로 도와다하치만타이 국립공원에 인접해 있는 비와노다이골프클럽(びわの平ゴルフ倶楽部)까지는 자동차로 DIR 15분 대, 아놀드 파마가 참여한 아오모리현의 명문 골프장으로 이름 높은 쓰가루고원골프장(津軽高原ゴルフ場)까지는 약 20분 대에 접근할 수 있어 더없이 편리하다.
겨울시즌에는 일본 최고의 설질을 자랑하는 파우더 스노우의 명가 핫코다스키장(八甲田スキー場)까지 단 35분에 찾을 수 있어 골프와 스키 등 사계절 모두 쾌적하게 여행일정을 설계하기 안성맞춤이다.
▲호텔 아즈마시야의 노천탕 전경
▲호텔 아즈마시야의 스키야키 정식
▲호텔 아즈마시야 외부 전경
100% 천연온천도 인기다. 칼슘 나트륨유산염 염화물천의 수질은 골프와 스키 등의 육체활동 후의 근육피로를 풀기에 제격이고, 호텔 내에 대욕탕과 노천탕이 마련되어 언제든 편리하게 입욕할 수 있다.
숙박요금은 2인 1실 평일 기준 1인 7,600엔 대부터 숙박할 수 있으며, 일본식 정식의 조식과 스키야키, 해산물전골 등의 석식메뉴 등 1박 2식이 포함되어 더없이 경제적이다.
이밖에도 1그룹 4인 이상 3박 이상 숙박객을 대상으로는 아오모리공항과 호텔 간 송영에 더해, 인접 골프장 및 스키장까지의 송영서비드도 무료로 제공한다.
홈페이지(일본어) : https://www.azumashiya.jp/
홈페이지(한국어) : https://azumashiya-kr.mystrikingly.com/
【예약・문의】
주식회사 쓰가루사이코(담당:후쿠시 다쿠야)
t.fukushi@tsugarusaiko.com